본문 바로가기
저장소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폴리스 후기 BEE PROPOLIS CAPS

by 소드마스터 2020. 3. 4.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폴리스 후기를 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는 신장디톡스에 도움이 된다는 키드니 클렌즈 구입후기를 남겨보았는데,

오늘은 면역력 증강및 비염 증상 개선이 된다고 하는 프로폴리스 후기를 남겨볼께요.

 

 

 

헬스플러스 사의 키드니 클렌즈 후기 (부제: 신장 디톡스를 위한 보조제)

얼마전에 로켓직구를 이용하여 구입한 키드니 클렌즈의 후기 입니다. 처음에는 신장을 디톡스 한다는 차가 있다는 말에 뉴질랜드에서 구입가능한 아르테미스사의 kidney clense tea를 구입하려고 했으나, 제조사의..

twoyooni.tistory.com

 

키드니 클렌즈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저는 프로폴리스를 복용한지 아직 오래되진 않았어요.

약 세병째 복용중이고, 그전까지는 띄엄띄엄 한살림의 제품인 액상으로 한방울씩 먹었었는데

 

 

액상은 정말 사람이 먹을 제품이 아니더라구요.........

 

 

편도염에는 정말로 직빵이지만 떨어트리는 순간 속에서 올라오는 역함과, 냄새가 아주 사람잡습니다.

 

 

입에쓴게 몸에도 좋다고 하던가요? 정말 그렇습니다. 

 

 

목이 갑자기 조여오는 느낌이라서 당황하실수도 있지만, 편도염에는 효과가 좋더라구요.

 

 

근데 저는 그 역함을 이기지 못했고 그냥 프로폴리스 캡슐로 구입해서 먹고있어요.

 

 

프로폴리스 캡슐로 먹으니 마찬가지로 먹고나면 속에서 프로폴리스 특유 향이 올라오긴 하지만 면역에 좋다고 하니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제가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 제품은 컨트리 라이프사에서 나온 비프로폴리스 캡 입니다. 

한병당 100캡슐이 들어있습니다. 

 

 

복용법은 하루에 두알입니다. 약 50일동안 먹을수 있는 용량이고 가격은 만원초반이라서 면역을 챙긴다고 생각하고 먹기에는 가격이 큰 부담은 없습니다. 

 

 

한달에 약 7천원 정도면 되니까 괜찮더라구요!

 

 

 

복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2개를 섭취하라고 써있고 안에 주성분이 무엇인지 써있어요.

임산부거나 수유부거나 다른 약을 복용중이면 의사와 상담하라고 되어있네요.

 

 

아무리 좋은 약이어도 내가 처한 상황에 맞지 않는다면 당연히 전문가와 상담해야 하는거 아시죠?

 

들어간것과 안들어간것이 나눠져있어요! 뭐 좋은건 들어갔고 안좋은건 안들어갔다는 내용이네요 ㅋㅋㅋ

 

 

 

몇알 안남아있어요.....그래서 급하게 주문을 했답니다.

아이허브도 좋은데, 아이허브보다는 쿠팡직구가 더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그리고 마침 10만원 이상 구입시 2만원 할인을 해주고 있어서 저렴하게 샀어요.

 

 

혹시나 노파심에 말씀드리는데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직구로는 일반통관으로는 150불까지 구입가능하고,

비타민 종류는 종류불문하고 6통까지만 통관이 됩니다.

 

 

 

마음이 편해지는 착샷입니다. 3통을 더 구입했으니 약 6달을 먹을수 있을것 같네요!

 

 

프로폴리스의 효능으로는 항산화, 비염, 기관지염, 전립선염, 식도염, 감기, 항암, 당뇨, 면역력 증진과 같은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추출물을 통해서 인체내의 유해산소로 부터 노폐물 제거 및 피부질환 치료 구강질환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꾸준히 먹으면 면역력이 높아지는것을 확인해 볼수 있을것같아요.

 

 

 

제가 프로폴리스를 먹기 시작한 이유는 아주 간단한데요.

 

 

첫애때는 그래도 비교적 젊었지만 둘째를 낳고난후 체력이 너무 저하가 되더라구요.

심심하면 감기가 걸리고 둘째 8개월차에는 잘 걸리지 않는 다는 폐렴에 걸려서 입원으로 인하여 강제로 단유도 하게되었어요.

 

 

그래서 이래서는 안되겠다, 한살한살 먹어가는데 몸이 훅가겠다 싶어서

부랴부랴 프로폴리스를 먹기 시작했어요.

 

 

제가 20대 초반에 브라질에서 직접 공수해온 그린프로폴리스가 있었는데

그게 정말 좋은 제품이었거든요, 

 

 

혹시나 본인이 역한것도 잘 먹는다 하시면 그린 프로폴리스는 정말 추천드려요.

정말 괜찮은 제품이예요.

 

 

암튼 한살림 프로폴리스를 복용하고, 또 지금까지 프로폴리스를 복용하다보니 자주 걸리는 감기를 아직은 안하고 있는걸 봐서는 적어도 효능이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저는 평생 복용하려고 생각중이랍니다.

 

저 많은 프로폴리스가 다 어디서 만들어지나 싶지만요~

벌들에게 조금더 힘내라고 이야기하고 싶네요..?(무슨소린지...ㅋㅋ)

 

암튼 프로폴리스는 데일리로 꼭 먹어야 할 제품이니 여러분들도 프로폴리스 꼭 챙겨드세요!

 

 

프로폴리스의 장점을 알고 싶은 분들은 위의 유튜브도 한번 참고 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어떨때 프로폴리스를 복용하는게 좋은지 내용이 잘 나와있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