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소

미국 신발 사이즈표 나이키 해외 사이즈 보는 방법

by 소드마스터 2021. 12. 2.

미국 신발 사이즈표 확인 하는 방법

나이키_미국_신발_사이즈표
미국 신발 사이즈표

 

미국이나 해외 직구를 하다보면 이런 경우가 많습니다.

 

 

구입했는데 사이즈가 안맞는 경우는 다시 되팔기에는 탈세가 되서 걱정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인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경우를 방지 하기 위해서는 내 사이즈를 잘 알고 있다면 신발 직구 할때 무엇보다 더 꼼꼼하게 확인해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교환이나 환불이 어렵기에 곤란한 상황을 미리 방지하기 위해서 사이즈표를 정리해서 포스팅하니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미국 신발 사이즈표

 

 

제 블로그에서는

나이키 남성 신발 사이즈표, 여성 신발 사이즈표, 빅키즈 사이즈표, 공통 사이즈표를 포스팅 하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나이키 신발 사이즈표 남성

 

 

나이키는 꾸준하게 인기가 정말 좋습니다.

 

나이키 신발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미 본인의 사이즈를 알고 계실것 같은데

 

본인의 사이즈를 이미 알고 있다면 그 사이즈와 남겨져 있는 후기를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나이키 남성 신발 사이즈표
나이키 남성 신발 사이즈표

 

남성 사이즈는 240부터 295사이즈까지 참고 하시면 됩니다. 만약 본인의 발사이즈가 300일 경우라면 12가 되겠죠 반 사이즈씩 올리시면 됩니다.

 

 

남성 사이즈와 여성 사이즈 표기가 다르니 나이키 여성 사이즈를 참고 하실 분들은 이 다음 신발 사이즈표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남성 사이즈와 여성 사이즈표를 혼동 하시면 안됩니다. 사이즈 체계가 다르기 때문에 길이 자체는 같다고 하더라도 내가 여성이지만 남성의 사이즈를 신을 경우 남성 사이즈를 참고 하셔야 합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한국 매장에서 직접 신어보시는게 가장 좋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는다면 사이즈표를 참고 하시고 실제 후기를 참고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나이키 신발 사이즈표 여성

 

 

 

앞서 나이키 남성 신발 사이즈표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여성 사이즈표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 사이즈표가 절대적이진 않기 때문에 본인의 발볼 그리고 발등 여하에 따라서 사이즈가 조금씩 달라질수도 있는점을 꼭 참고 하셔야 합니다.

 

직구라는것이 사이즈 교환이나 반품 자체가 어려운 편이기 때문에 구입전에 꼭 사이즈를 잘 체크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여성 분들 중에서는 빅키즈 사이즈가 맞는 분들도 계실테니 이럴때는 키즈 사이즈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NIKE SHOES SIZE
나이키 여성 신발 사이즈표

 

여성 신발 사이즈는 한국 사이즈로 210부터 시작하고 275까지 있으니

 

본인의 사이즈에 잘 맞는지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올려드린 표에는 미국 신발 사이즈뿐 아니라 유럽 사이즈표도 있으니 유럽과 미국의 사이즈표를 잘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용하는 사이트에서 US 미국 사이즈를 쓰는 UK 영국 사이즈를 쓰는지 기본적으로 꼭 살펴 보셔야 합니다.

 

영국 직구 사이트는 당연히 영국 사이즈를 쓸것이고 미국 사이트라면 미국 사이즈를 쓰는데 이부분에서 혼동 해서 사이즈를 잘못 시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나이키 빅키즈 사이즈표

 

 

나이키_빅키즈_사이즈표
나이키 빅키즈 사이즈표

 

빅키즈는 여성분들이 참고 하시면 좋습니다.

 

발 사이즈가 220이나 225인 분들도 계실테니 이럴 경우는 여성 사이즈도 좋지만 빅키즈를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나이키 공용 사이즈표

 

나이키 공용 사이즈표
나이키 공용 사이즈표

 

이렇게 비교해 보시면 조금 편하실것 같습니다.

 

공용 사이즈표라서 남성, 여성, 빅키즈 이렇게 사이즈를 한눈에 보실수 있어요. 여성 7.5 사이즈가 남성 6사이이고 빅키즈 사이즈로는 6 사이즈입니다.

 

 

한국 처럼 사이즈를 공통으로 센티미터로 해두면 편할것 같지만 그렇지 않아서 사이즈를 필히 참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미국 신발 사이즈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