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소

fahin-shop 고객센터 연락처 알아보는 방법

by 소드마스터 2021. 12. 14.

fahin-shop 고객센터 연락처 알아보는 방법

fahin-shop
fahin-shop

 

유튜브 광고 사이트인 fahin-shop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광고를 통해서 구입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댓글을 달아 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구입하시고 이상함을 감지하셔서

 

검색해보신 후 찾아보시는 것 같은데 올려드리는 사이트는 사기 사이트라고 할 수는 없지만  충분히 사기성이 짙은 사이트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Top sale korea

 

검색을 해보면 top sale korea라는 이름으로 굉장히 많은 도메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구글에 해당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굉장히 많은 사이트들이 나오는데 잘 보시면 한국인을 타겟으로 운영하는 사이트임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Fahin shop 이란?

 

 

파힌샵인지 상호명은 잘 모르겠지만 이름에서부터 중국의 느낌이 나는데

 

이 사이트 역시 최근 유튜브 광고를 돌리기 시작한것인지 해당 사이트에서 결제를 했는데 사기가 맞는지 아닌지 확인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fahin-shop
fahin-shop

 

 

해당 사이트는 괜찮은 상품인척 고급진 제품 인척 해서 판매를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받아 보신 분들의 후기는 사진과 다른 제품이 오는 경우가 허다한 것 같습니다.

 

fahin-shop
fahin-shop

 

Fahin shop 고객센터

 

Fahin shop에 연락 하실 분들은 아래의 고객센터 메일 주소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service@lucky-kr.com

info@top-sale-korea.com

 

연락을 받지 않는다 메일이 보내지지 않는다는 이야기는 여러번 본 것 같은데

 

혹시 메일이 가지 않는다면 메인 화면에 나와있는 채팅 사이트에서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런 곳들이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것은 허울뿐일 수도 있기 때문에 메일 보내서 답변이 온다면 빠른 취소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가 아예 운영을 하지 않는것은 아니라 답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Fahin shop 취소

 

 

사실 이런사이트에서 구입하시면 취소하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차지백 서비스는 오지 않는 사기 당한물건에 대해서 보상해주는 서비스인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물건을 받지 못한 정황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물건을 받지 못하게 된다면 그때 차지백 서비스를 이용해서 환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서 물건이 저렴해 보인다고 구입하시면 정말 이상한 물건이 올 확률이 높으니 유튜브 광고를

통한 물건 구매는 지양 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주변에 유튜브 자주 시청하는 친구분들에게 해당 링크를 꼭 소개해주세요.

 

https://twoyooni.tistory.com/53 (복사+붙여넣기)

 

이 유튜브 광고가 타겟팅이 되어 있는 것인지 40-60대 분들이 많이 당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fahin-shop
fahin-shop

 

[같이 읽기 좋은글]

 

 

veona skin 베오나스킨이 사기 사이트인 이유 알아보기

veona skin 베오나스킨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veona skin에 대한 내용입니다. 구글 검색을 통하거나 유튜브 광고 또는 인스타,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서 많이들 접하는 게 바로 유료광고인 것 같습니다

twoyooni.tistory.com

 

 

yoogomall 사이트 고객센터 및 환불 받는 방법

yoogomall 사이트 알아보기 오늘은 yoogomall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고 또 신용 카드 차지백 서비스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이곳에서 주문 하신 분들이 계시고 또 물건

twoyooni.tistory.com

 

 

blp-market 고객센터, 배송조회 방법

blp-market 직구 사이트 정보 blp-market 사기 사이트? 요새 유튜브 광고나 인스타 광고를 통해서 외국 사이트에서 직구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지신 것 같습니다. 아마도 광고를 통해서 사이트

twoyoo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