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소

헬시오리진 사의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복용 후기 + 장점 소개

by 소드마스터 2020. 3. 6.

안녕하세요~

 

 

본의 아니게 계속해서 직구해서 구입해서 먹고 있는 제품 위주로 후기를 남기고 있는데요,

오늘은 매일같이 복용해야 한다는 유산균 후기를 한번 써봅니다.

 

 

제가 구입한 유산균은 헬시 오리진 사의 프로바이오틱 300억 유산균입니다.

 

 

저도 이건 추천받아서 먹기 시작한 제품인데, 사실 유산균이란게 몸에 좋은건 자~알 알고 있지만 효능은 참 꾸준히 먹어야 알수 있잖아요?

 

 

저는 요거 먹기 전에는 재로우 유산을 주로 복용했고요, 효과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이것도 마찬가지예요 아주 드라마틱한 효과는 잘 모르겠고 화장실을 잘 가는것같다 요정도 되지 않을까요?

 

 

 

왼쪽은 몇알 남지 않은 유산균이고 옆에는 아직 미개봉 갓 직구한 따끈한 제품입니다. 제가 왜 150캡을 안사고 60캡으로 두개를 샀는지 모르겠네요. 

 

 

사시려면 제일 큰사이즈로 구입하시는것이 훨씬 낫습니다.

요것도 논지엠오로 좋습니다.

 

사이즈도 딱 좋습니다. 미국 알약 먹어보신 분들은 아마 저와 공감하실텐데요 정말로 아주 먹는것 자체가 고역입니다. 목에 걸리면 ㅋㅋㅋ정말 헬입니다.

 

 

서플리먼트는 어떤게 들었는지 나오는데 뭐 저는 이런 균주 종류는 잘 몰라서 좋은게 많이 들었겠지요 ?ㅋㅋ

 

 

소화기관과 면역을 도와준다~이게 제일 메인에 써있는거 보니 유산균의 주된 능력이 요것이 아닐까 싶네요.

면역을 높이는 제품으로써 유산균을 먹어야 한다는 이야기지요!

 

 

한창 실검에 올라왔던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의 차이는 알고 계신가요?

 

 

프리바이오틱스는 균이 잘 자라게 해주는 토양(유산균의 먹이) 같은 역할을,

프로바이오틱스는 거기에 침투할 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개를 같이 드신다면 시너지가 나겠죠?

프리바이오틱스가 제품으로도 나와있는데, 지식백과를 찾아보니 꼭 제품이 아닌 식품으로 섭취해도 되겠더라구요.

 

 

보리, 귀리, 사과, 돼지감자, 바나나, 마늘, 양파, 밀기울, 아스파라거스, 통밀가루등 과 같은 음식에도

들어있다고 하네요.

 

 

만약에 이렇게 먹는게 귀찮거나 하시는 분들은 요새 프리바이오틱스가 포함된 우유도 나오더라구요!

맛도 꽤 달달하니 맛있고요, 이렇게 같이들은 우유와 유산균을 같이 먹는것도 괜찮은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복용법은 같이 섭취하면 된다고 하니,

 

기상직후 공복에 프리바이오틱스 우유에 유산균을 태워서 먹거나,

아님 일어나서 유산균에 바나나와 우유를 갈아서 먹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위의 링크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어떻게 먹는게 좋은지에 대한 방법이네요,

한번쯤 들어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유산균의 부작용 역시 알고 계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아니 여기저기서 유산균이 좋다더라

프리바이오틱스가 그렇게 좋다더라 먹어야 한다더라~ 프로바이오틱스랑 같이 먹어야 한다더라 등등 

정말 우리는 정보의 홍수속에서 살고 있는데요.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건강상태가 다르니 혹시나 유산균을 먹고서 위험신호가 온다면 복용을 멈추셔야하니

자세한 내용은 위의 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래요~

 

 

 

미국 직구로 유산균을 구입할수 있는곳은 엄청 많아요! 비타민 월드나, GNC같은 곳에서 직구로 구입하셔도 되고 아이허브나 로켓직구를 이용하셔서 구입해셔도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