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소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네이쳐스앤서사의 액상 프로폴리스 propolis 후기

by 소드마스터 2020. 3. 9.

 

현재 저는 액상 프로폴리스가 아닌 알약 형태로 된 프로폴리스를 섭취하고 있는데,

 

요게 뭔지 궁금하시죠? (안궁금하시면 죄송합니다ㅋㅋ)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폴리스 후기 BEE PROPOLIS CAPS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폴리스 후기를 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는 신장디톡스에 도움이 된다는 키드니 클렌즈 구입후기를 남겨보았는데, 오늘은 면역력 증강및 비염 증상 개선이 된다고 하는 프로폴리스 후기를..

twoyooni.tistory.com

 

제가 현재 섭취하고 있는 프로폴리스 입니다.

그러나 아래의 제품은 액상으로 되어서 스포이트 형식이라 바로 목구멍에 떨어트려서 먹거나,

아님 주스에 함께 넣어서 먹어도 되는 제품입니다.

 

 

왜 액상으로 된 것을 먹냐고요? 중복으로 먹는 건 아니고

이것은 애들을 위해서 먹이고 있는 제품이에요.

 

 

아이들은 알약으로 된 제품을 먹을 수가 없으니 액상으로 된 제품을 먹이고 있는데

아침마다 하이키드 두 스푼에 액상 한스포이트+유산균을 먹이고 있습니다.

 

 

아이들 비염이나 면역력에 프로폴리스와 유산균이 좋다고 해서 올해부터 꾸준히 먹이고 있답니다.

 

 

이렇게 스포이드 형식이라서 쭉 짜서 그대로 넣으면 돼서 굉장히 편합니다.

아이들 프로폴리스는 먹이고 싶은데 어떻게 먹여야 할지 고민하신다면 이 제품도 추천드립니다.

 

 

유아용으로 나오는 스프레이 제품은 함유량도 작고 그저 꿀맛이 많이 나길래,

진짜를 먹여보자 생각하면서 찾아본 제품이 요거예요.

 

 

 

맛은 일반 프로폴리스보다 훨씬 괜찮아요. 목에 떨어트리면 처음에 화~한 느낌과 프로폴리스 특유의 쌉쌀한 느낌은 나지만 괜찮아요.

 

이 정도는 정말 양호한 수준이라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 없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에서 살짝 섞어서 주면 잘 모르고 먹지 않을까 싶네요~

 

 

안에 든 제품은 프로폴리스 레진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프로폴리스 레진이 무언가 싶어서 살펴보니 벌들이 벌집을 짓는 데 사용되는 주재료라고 합니다. 벌이 이 레진을 채취해서 벌집으로 가져와서 다른 벌의 분비물과 함께 벌집에서 발견되는데, 그것이 바로 프로폴리스 레진이라고 합니다.

 

 

프로폴리스의 구성성분은 레진, 왁스 및 지방산, 에센셜 오일, 폴렌 등과 같은 제품이 있는데

이 중에서 레진이라는 성분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네이쳐스 앤서사의 제품을 장점으로 꼽자면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프로폴리스 특유의 역함이 덜 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일반 프로폴리스보다 목 넘김이 좋고 음료에 섞여 먹어도 그 특유의 프로폴리스 향이 덜하다는 점 이것이 장점이에요.

 

 

그렇다면 단점은 무엇이 있을까 꼽자면 딱히 없는데, 요게 정말 효능이 있을까 하는 건 아직 잘 모르겠다는 점입니다.

 

 

제가 너무 하드 한 프로폴리스에만 길들여져서 그런지 요건 아주 약과 같은 느낌이라 그런가 봅니다.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가 프로폴리스중에 가장 유명한데요,

그걸 생각 없이 입으로 바로 직행해서 떨어트렸다가 아주 깜짝 놀랐거든요.

 

 

그리고 국내에서는 한살림 프로폴리스가 아주 그린 프로폴리스에 버금가는 쓰라린 느낌이었는데

이것도 물론 그런 느낌 없다고 할 수 없지만 그래도 덜 했어요 ㅠㅠ

 

 

아이들한테 프로폴리스를 먹이시려면 꼭 두 돌은 지나고 먹이시고, 이런 액상으로 꾸준히 주시면 분명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 제품의 권장섭취용량은 1-2ml 정도를 하루에 2-3회 정도 적은 양의 물에 희석해서 먹으면 된다고 되어있어요.

이 제품이 총 30미리인데 권장 용량이면 거의 10일이면 바닥날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그렇지만 아이들이 먹는 거기 때문에 저는 그렇게 먹이진 않고 한 스포이트 절반 정도를 먹이고 있어요.

 

 

혹시나 꿀이 들어갔기 때문에 안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뭐든 과한 것보단 적당한 게 좋을 것 같아요 그 정도 먹이고 있습니다.

 

 

천연 항생제라고 알려진 프로폴리스기 때문에 효능은 믿고 먹이고 있고

유산균과 같이 먹이는 이유는 프로폴리스와 유산균을 함께 먹으면 시너지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이건 모두 사람의 체질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아이에게 먹이실 때는 며칠 동안 알레르기가 없는지 다른 반응은 없는지 꼭 살피고 먹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폴리스는 이제는 데일리 영양제로 자리 잡은 것 같아요.

 

미국에서 제작한 프로폴리스의 영상인데 프로폴리스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어디에 효능이 좋은지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어서 한번 볼만한 것 같아요.

 

국내에서 알려주는 것보다는 더 자세하게 프로폴리스란 어떤 건지 종합적으로 알 수 있는 것 같네요.

 

 

 

 

댓글